학생관 함께하는 경일대학교

상징·UI

심볼

Authority Mark

기존교표를 변형한 것으로 대학의 대외 공식문서와 학교의 행정상 필요한 경우에 활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대학교(University)의 영문 이니셜 U를 그래픽화하여, 발전하는 경일대학교의 위상과 교직원 및 학생들의 애교심과 진리를 탐구하는 지성인들의 상아탑을 상징하는 불멸의 불길로서 찬란한 빛을 발하여 국가와 사회에 다시 환원하는 이미지를 상징하고 있습니다.
심볼1.png

Communication Mark

경일대학교의 약칭 이니셜 KIU를 형상화하여 제작하였습니다. 열린 책과 넘겨지는 페이지의 이미지를 표현하여 한계를 초월하는 새로운 경일의 교육철학을 표현하여 즉 한계를 극복하는 도전 정신, 미래와 세계로 열린 사고를 수용하고자 하는 경일인들의 지성을 상징합니다.
심볼2.png

Mascot

마스코트는 경일대학교를 상징화하는 곰을 시각적으로 다이나믹하게 표현한 것으로 곰의 역사성을 바탕으로 친근감, 진취성, 참의성, 끈기 등을 의미합니다
마스코트 페이지.png

슬로건 / 캐치프레이즈

kiu_3.jpg

그래픽 모티브

그래픽 모티브는 경일대학교에서 이용하는 매체에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한 것으로 전용색상을 활용하여 경일대학교의 색상이미지를 효과적으로 확산시킬 수 있습니다. 그래픽 모티브는 교표와 커뮤니케이션 마크, 기타 요소들과 함께 활용하여 경일대학교의 이미지 기대효과를 높일 수 있으며, 응용항목에 적용함으로써 적용매체의 특징을 살리는 보조적인 역할을 합니다.
UI.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