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설 및 기고문

'제15회 경일대학교 총동창회장배 친선 골프대회' 축사
등록일
2019-05-30
작성자
대외협력처
조회수
115

‘제15회 경일대학교 총동창회장배 친선 골프대회’개최를 경일가족들과 함께 축하합니다. 그리고 대회 준비를 위해 수고하신 이한수 총창회장님과 동창회 관계자 여러분께도 감사드립니다.


계절의 여왕 5월 끝자락에 열리는 제15회 총동창회장배 골프대회는 동문들의 관심 속에 내실 있는 대회로 성장하고 있으며, 참가 동문들의 기량도 나날이 발전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동문들의 모교에 대한 관심과 지원도 더욱 커질 것이라 믿습니다.

경일대학교도 발전과 성장으로 화답하고 있습니다. 교육부의 대학혁신지원사업 선정을 필두로 평생교육체제지원사업 대구·경북 유일 4회 연속 선정, 산학협력선도대학육성사업 계속지원 대학 선정 등 대규모 국책사업에 잇달아 선정되었습니다.


또한 대학의 체질을 4차산업혁명시대에 맞춰 BigData· IoT·Mobile·AI·Cloud를 함축한 BIMAC 친화학제로 구축하였습니다. 이제는 누구나 믿을 수 있고, 언제 어디서나 새로움을 추구하며, 무엇이든 도전하는 신(信·新·伸)인재 양성에 대학역량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처럼 우리 경일대학교는 외형적 성장 못지않게 내실 있는 교육시스템도 함께 갖춰 탄탄하고 실력 있는 인재를 육성하고 있습니다.


동문여러분이 사회 각계각층에서 오피니언 리더로서의 역할에 충실하며 모교를 빛내는 것처럼, 경일대학교도 대학교육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스타대학이 되겠습니다.


이번 골프대회에 참가한 동문선수 모두 신록의 향기 속에서 즐겁게 경기에 임해 동기·선후배 간에 끈끈한 정이 넘치는 대회가 되었기를 바랍니다. 동문여러분 모두 건안 하십시오. 감사합니다.